새소식

home 홍보 > 새소식

제목 이중잠금 이중캡슐 유산균 디뉴 ‘파라오틱스’ 출시
번호 139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1-22 조회수 1902
첨부파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DiNU: define nutrition)’에서 ‘파라오틱스’를 출시했다.

 

파라오틱스는 국내 최초로 이중캡슐 제형을 적용한 제품으로 ‘캡인캡’ 기술을 적용하였다. 유산균을 담은 캡슐을 장용 코팅으로 감싸고 천연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캡슐로 한 번 더 감싼 캡슐 속에 캡슐을 넣은 제형이다. 기존 유산균만 코팅한 제품과 달리 이중캡슐을 통해 유산균의 장 도달률과 생존률을 높였다.



 

내 캡슐에는 다니스코사의 특허 유산균 4종(La-14, Lpc-37, Lp-115, BI-04)과 장정착률이 우수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균은 물론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배양물(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사균체(파라바이오틱스)까지 캡슐에 모두 담았다. 사용된 유산균은 여러 임상 연구를 통해효능이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효능을 나타내는 균 수를 모두 투입하였다.

 

외 캡슐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골드키위분말은 기존 정제된 프리바이오틱스와는 차별화되어, 천연 키위 자체를 그대로 분말화 시킨 것으로 식이섬유는 물론 유용한 비타민,미네랄과 같은 유용성분을 함께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동결건조키위분말 섭취 시 장내 유익균증식이 되는 점이 임상연구를 통해 입증되었다.


디뉴 파라오틱스에 적용된 이중캡슐 기술이 시차를 두고 위와 장에서 붕해 됨에 따라 성분이 적절한 부위에 작용하는 유산균 효과 극대화하였다. 기존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제형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향후에도 dual-release 기술을 적용하여 기능성 원료도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로 하고 있다.

 

디뉴 파라오틱스는 1일 2캡슐 섭취로 50억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고 유산균 전용 용기 사용으로 간편하게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다. 디뉴 파라오틱스와 디뉴폴리스 등 디뉴 건강기능식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뉴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dinu)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건기식 시장규모는 4조9,805억 원으로 2019년 대비 6.6% 성장했다.특히 유산균 시장 규모는 8,856억 원으로 전년(7,415억원)보다 19% 커지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업계에선 올해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할 걸로 전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