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home 홍보 > 새소식

제목 탐부틴정, 2년 연속 러시아 제약상 진경제 부문 TOP3 선정
번호 133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7-12-14 조회수 1059
첨부파일

탐부틴정, 2년연속 러시아 제약상 진경제 부문 TOP3 선정



- 10개의 러시아 TV 채널에 대규모 광고 캠페인 진행, 3년연속 TOP-3 도전

- 50만 명 이상의 의료진 무기명 투표로 선정돼 ‘더 큰 의미’



탐부틴정(수출명:트리메닷)이 지난 달 러시아 모스코바에서 개최된 The ceremony of granting the 
Russian Pharma Awards에서 2년연속 진경제 부문 TOP-3 베스트의약품으로 선정되었다. 

 

TOP3 선정은 러시아 최대 전문직 네트워크인 “Doctor at work”를이용하는 50만 명 이상의 의료진이 무기명 투표로 진행됐다. 의약품의편의성과 효율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현지 의료전문가들에 의해 선정되어 그 의미가 크다.

 

탐부틴정(말레인산트리메부틴)은 소화관의 각종 질병 부위 근육을 정상적인 생리 활성 상태로 복원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진 간편한 위장관운동 조절제이다. 러시아에서만 연 매출 50억 원 달성을앞두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온라인 플랫폼과 Channel One을 포함한 러시아 10개의 지역방송에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TV 광고는“음악처럼 부드러운 소화 리듬”을 모토로 음악의 조화와 적절하게기능하는 소화기관의 조화로운 리듬을 은유적으로 표현해 러시아 현지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러시아현지에서 환자와 의사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지속적인 캠페인을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들의 관심을 제고시킬 계획이라며 2018년도에 3년연속 TOP-3 베스트의약품 선정과 매출액 40% 성장 목표초과 달성을 목표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