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home 홍보 > 새소식

제목 법인세 완납과 지속혁신의 계기
번호 109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7-08-02 조회수 5601
첨부파일

법인세 완납과 지속혁신의 계기 


- 대외적으로는 불복청구 검토 계획, 내부적으로는 혁신의 계기

- 영업과 연구개발 집중을 위해 지속적으로 인력 채용


당사는 7월 13일 공시를 통해 법인세 통합조사에 따른 세무조사 결과를 알렸으며, 7월 31일 법인세 156억7천만원을 완납했다. 

 

우선 법인세를 완납하고 국세기본법에 따라서 이의신청 및 심판청구 등으로 대응할 예정이며, 법인세 통합조사를 계기로 보다 더 내실을 추구하며 연구개발에 집중하는 회사로 변화하기 위해 관리체계와 시스템을 혁신하고 있다.

 

당사 매출은 2012년 7.8%, 13년 18.1% 성장하였으며, 14년부터 3년간 20%가 넘는 고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고성장의 원동력은 짜임새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와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비만/웰빙 의약품 부문의 강자로 성장했으며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혈압 및 고지혈증 등 만성 질환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기 떄문이다.

 

더불어 2013년도부터 바이오 사업에 투자해 향남제약단지 내 무혈청 배지 생산시설을 완비하고 고객 맞춤형 배지 생산한다. 현재 향남 중앙연구소와 오송에 자리한 부설연구소 간의 협업을 통해 바이오연구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당사가 바이오 사업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기존 제약 사업의 강점인 비만/웰빙 부문에 바이오를 접목시켜 사업의 시너지와 미래성장동력을 창출이 가능하기때문이다.

 

이에 영업과 연구개발을 집중하기 위해 매년 꾸준히 채용을 늘려가고 있으며, 괄목할 점은 대한뉴팜 임직원 341명 모두가 정규직이다. 이는 따뜻함을 함께하는 회사라는 경영이념에 부합하기 위한 정책이다.

 

모든 임직원들은 고성장 추이를 이어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수년간 보여준 지속 혁신의 동력을 늦추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