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home 홍보 > 새소식

제목 주사제 신제품으로 ‘신성장 동력’ 확보
번호 127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7-06-29 조회수 3318
첨부파일

뉴디엔주, 이스카도 등 비급여주사제 매출 30% 점유

 

 

자사의 비급여주사제 신제품들이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되며 회사 매출의 신성장 동력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4Polydeoxiribonecleotide(이하 '연어주사 성분') 성분의 '뉴디엔주'를 론칭했으며, 12월 ㈜하스피케어와 독점 계약으로 미슬토(mistletoe) 주사제이스카도(ISCADOR)’의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뉴디엔 주'는 통증치료 보조요법과 피부미용으로 주로 마취통증의학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사용되고 있고, '이스카도'는 면역증강 효과가 있는 미슬토 항암보조제로  요양병원 및 항암클리닉 등에서 주로 사용되고있다.

 

동일성분 제네릭의발매로 인한 공급 과잉으로 비급여 영양주사의 시장이 정체되고 있지만 자사는 통증 개선과 항암보조제 등의 치료 영역 다각화로 시장을 확대, 재편 중이다.

 

또한 올해 4월 한국BNC㈜에서 생산하는 HA필러 큐젤’, ‘플로레’, '청아안' 제품을 국내에 독점 판매하며 필러 시장까지 넓히고 있다.

 

현재 30여 품목의 비급여주사제 중 신제품인 뉴디엔, 이스카도, HA필러 제품이 출시 1년 만에 주사제 매출의 30%를 점유하고 있으며 비급여 주사제 시장이 개편되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제품과 새로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개발해 시장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