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home 홍보 > 새소식

제목 연어주사성분(Polydeoxribonucleoside) 뉴디엔주 런칭
번호 114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6-05-20 조회수 5612
첨부파일

연어주사성분(Polydeoxribonucleoside) 뉴디엔주 런칭


 


 대한뉴팜은 지난 4월 한국 BMI가 개발을 주도하고 대한뉴팜 등 3개사가 공동 판매하는 Polydeoxiribonecleotide(이하 "연어주사 성분") 성분의 뉴디엔주를 시장에 런칭했다. 런칭 1주일 만에 1차 발주 분을 시장(도매 및 의원)에 모두 유통시키고 현재 2차 발주 분 공급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어서 성공적인 발매와 더불어 매출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전체 연어주사 성분의 전체시장은 약 400억 안팎으로 추정되고 있지만 다수의 회사가 판매를 시작 함으로써 업계 관계자들은 성분 시장이 성장하여 2016년 내에 500억을 훌쩍 넘을 것이라는 예측을 하고 있다.


 연어주사 성분으로 잘 알려진 뉴디엔주는 마취통증의학과, 정형외과 중심으로 통증 치료의 보조 요법으로 주로 사용되어져 왔다. 더불어 조직재생 효과가 있기 때문에 물광주사로 알려진 HA필러와 병용하여 피부.미용 영역에도 사용되어 왔다. 


 대한뉴파은 루치온 주사, 신델라 주사 등으로 피부 미용 영역에 이미 잘 알려져있다. 매출 자료에 따르면 뉴디엔주도 기존의 시장 매출 구성과는 다르게 피부과 영역 거래처 수가 약 50%를 차지하고 있고 또한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안도 다각도로 모색 중이다. 다른 공동 판매사와 다르게 대한뉴팜이 연어주사 성분의 치료 영역을 확산시키고 시장을 주도해 나갈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대한뉴팜은 2016년 내에 30억 이상 뉴디엔주 매출을 올리고 17년에는 첫 100억 제품에 도전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뉴디엔주 매출과 루치온 주사 및 신델라 주사 등의 경험을 발판으로 하여 향후 필러, 미용 기구 등 피부 미용 영역으로 사업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